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375회 땅콩버터 다이어트, 홈메이드땅콩버터, 땅콩버터주스 레시피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375회에서는

다이어트 금기식품으로 여겨지던 땅콩버터는

칼로리가 높은 건 사실이지만

적당량을 먹으면 훌륭한 다이어트 식품이 된다고 하는데요

2주만에 실험단의 지방을 태워준 레시피와

방법을 공개했어요

나는몸신이다 홈메이드 땅콩버터 레시피

1. 볶은땅콩 300g을 믹서에 넣고

20~30분 갈아줍니다

나는몸신이다 땅콩버터주스 레시피

1. 땅콩버터 10g, 깍지콩100g, 강황가루1t,

바나나반개, 물한잔을 넣고

믹서에 갈아줍니다

나는몸신이다 땅콩버터 다이어트 일정표

아침 - 공복에 땅콩버터 주스 한잔

점심 - 일반식

저녁 - 땅콩버터 주스 한잔과 일반식

 

 

 

 

쿠팡 볶은땅콩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