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418회 위암극복 나이스크림치즈, 베리푸딩, 대파소금 레시피

728x90
반응형

 

 

쿠팡 최저가 뽀글이 바로가기

▼▼▼▼▼

 

 

 

 

채널A 나는몸신이다 418회에서는

 

생존율 5%의 말기 위암을 극복하고

 

현재 누구보다 건강을 자랑하는 몸신

 

건강을 되찾은 몸신들의 특급 위암 극복솔루션 공개

 

 

 

 

 

나는몸신이다 위에좋은 나이스크림치즈 레시피

 

 

 

 

 

1.바나나1개를 반으로 자르고 두부150g을 으깨줍니다

 

 

2. 불린아몬드150g과 두유100mㅣ를 넣고 갈아줍니다

 

 

3. 바나나사이에 두부, 아몬드, 두유간걸넣고

 

그래놀라10g, 호두10g, 사과1/4개,

 

꿀1/2T을 올려 줍니다

 

 

4. 매스틱분말3g을 뿌려 완성합니다

 

 

 

쿠팡 최저가 매스틱분말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위건강 푸딩 레시피

 

 

 

 

1.냄비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00g을

 

콤부차 60g과 함께 끓여줍니다

 

 

2. 잼처럼 끈적일때까지 끓이고 식혀줍니다

 

 

3. 콤부차 효모한장, 꿀25g, 끓인 베리를 넣고

 

믹서에 갈아줍니다

 

 

 

 

쿠팡 최저가 라즈베리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위건강 대파소금 레시피

 

 

 

1.3년된 천일염을 물에 살짝 세척해줍니다

 

 

2.물기를 살짝 빼주고

 

 

3. 대파의 파란부분을 믹서에 넣고 갈아요

 

이때 물을 약간 넣고 갈아줍니다

 

 

4. 물기밴 소금에 대파 간것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5. 팬에 넣고 수분이 날아갈때까지

 

약한불에서 볶아줍니다

 

 

쿠팡 최저가 천일염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416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932

 

나는몸신이다 416회 콩팥병 요로결석 자연배출 돌망치 마사지

쿠팡 최저가 내셔널맨투맨 바로가기 ▼▼▼▼▼ 채널A 나는몸신이다 416회에서는 암보다 무서운 콩팥병의 원인 콩팥병 치료한 몸신의 치료법이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요로결석 자연배출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