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지구젤리판매하는곳] 코스트코 트롤리 지구젤리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리집에 아이들은 아직도 지구젤리를 좋아해요

유튜브에서도 많이 나와서 인기가된 지구젤리인데요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상큼한것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과 식감이더라구요

하지만 한번 먹고 나면 입안이 파랗게 ~~ㅋ

매번 동네 마트나 편의점에서 한개씩

비싸게 주고 사먹곤 했거든요

아이들이 많이 사달라고 해서 인터넷에 보면

다 직구 형태로 배송이 되기때문에

요즘 코로나로 찝찝해서 사준는걸 미루고있었어요

느날 코스트코를 가니까 이렇게 통으로

지구젤리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역시 코스트코에 가면 이런젤리류를 살수있어서

매번 아이들 간식때문에 가는것 같아요

가격은 한통에 3만원정도 하더라구요

인터넷보다더 저렴한것 같아서

얼른 2통을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느 1인당 2개까지인가만

판매를 하더라구요

통에 61개가 들어있더라구요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게되면

직구 형태이기 때문에 배송비만해도 만원돈인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어서 얼른 구매했다는 ㅋㅋ

집에 가져가면 아마 아이들이 좋아라 하겠죠

터넷에 판매하는 제품들은 사각 통에 들어있었는데

이렇게 원형 통에 들어있는건 처음 보는듯

그리고 왜 수량이 61개일까 ㅋㅋ

60개면 60개고 50개이거나 100개가

보통 포장단위가 아닌지 ^^

 

껑을 열고 보면 이렇게 지구젤리가 들어있어요

마트에서 개당 2~3천원에 사서 먹었는데

요즘은 개당 천원하는곳도 많더라구요

세상에나 한통에 61개가 들어있고

3만원이라고 했을때

한개 가격이 500원도 안되는데

여지껏 바가지를 엄청 쓰고 사다 먹었었군 ...

 

구젤리 그다지 별다른것은 없는데

왜이렇게 비쌌는지 말이에요

겉에 껍질만 지구모양을 살짝하고 있고

그안에는 그냥 파란색의 젤리인데

 

단 겉 껍질을 까보면

이렇게 파란색의 지구젤리가 나와요

왠지 스머프가 생각나는 색이랄까요 ㅋ

말캉말캉한 부드러운 느낌의 젤리에요

 

드러운 스폰지 같은 느낌의 지구젤리를

반으로 갈라보면 안에는 붉은 잼이 들어있어요

이잼이 있어서 맛있는거죠

새콤달콤한 딸기맛이랄까요

리집에 아이들은 이 한통을 하루에도

아마 다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아이구 앉은 자리에서 계속해서 까먹는데

입이 파랗게 되는데도 맛있다면서

계속해서 까먹더라구요

그래서 규칙을 정했다죠

하루에 3개이상은 안된다구요 ㅋㅋ

이들이 좋아하는 지구젤리

코스트코가면 저렴하게 구매할수있어서

요즘은 코스트코 가면 구매하는것 같아요

지구젤리 먹고나면 단점이 있는데요

입안이 파래지는것 하나하구요

변을 보면 아마 깜짝 놀라기도 할꺼에요 ㅋㅋ

변색깔이 무슨 병이 생긴줄 알았다는 ~~~

그러니까 놀라지 마세요 ^^

지구젤리 저렴하게 판매하는곳

코스트코 트롤리 지구젤리 판매

지구젤리 구매후기 / 먹은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