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371회 얼음땡증후군증상, 운동법, 레시피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371회에서는

비만탈출, 통증제로 ~

얼음땡 증후군은 운동 기관이 쇠약해져

걷거나 일어서는 동작이 원활하게 안되는 상태로

운동기능저하증후군 또는 얼음땡 증후군이라고해요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이 급격하게 줄어들고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몸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이렇게 얼어버린 근육을 깨울 운동법을 공개했어요

나는몸신이다 얼음땡 증후군 증상

1. 집안에서 자꾸 미끄러진다

2. 2kg정도의 장바구니를 들지 못한다

3. 한발로 서서 양말을 제대로 신기 어렵다

4. 15분이상 걷기 힘들다

5. 청소기 사용등 간단한 집안일이 힘들다

6. 새벽에 깨면 다시 잠들기까지 오래걸린다

7. 계단을 오를때 잡고 올라갈 난간이 필요하다

8. 신호가 바뀌기 전에 횡단보도를 다 건너지 못한다

나는몸신이다 님아 그 젓가락을 놓지 마오 운동법

1. 바닥위에 누워 무릎을 굽혀

90도로 만들어줍니다

2. 다리를 골반 너비로 벌려주고

발은 11자로 둡니다

3. 시선은 정면을 향하고

손을 골반 옆에 위치해요

4. 엉덩이를 들어 올려 무릎부터

가슴까지 일직선으로 만들어줍니다

10회 반복해요

5. 무릎을 붙여 2단계 동작을 해줄꺼에요

6.발끝을 모아 3단계 동작을 만들어주고

7. 손바닥으로 바닥을 살짝 밀어주면서

1단계와 동일하게 엉덩이를 들어 올려요

10회 반복해줍니다

나는몸신이다 전신 근육 밸런스 테스트 운동법

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남자는 4kg정도 여자는 2kg정도 무게러 운동해요

2. 양발을 바깥으로 살짝 더 벌려줍니다

3. 한손은 바닥을향하고

다른 한손은 하늘을 향해 쭉 펴줍니다

4. 이자세를 유지한체 균형을 잡고

스쾃동작을 해줍니다

나는몸신이다 득근그릭 요구르트 레시피

( 근육성장에 도움되는 )

1. 밥솥에 물 1L, 플레인 요구르트 130ml,

산양유 단백질 분말2컵을 넣고 섞어요

2. 보온을 누르고 1시간 기다려줍니다

3. 보온 버튼을 끄고 그상태로

12시간 발효해요

4. 유청을 거른 그릭요구르트에

아몬드와 키위등을 첨가해 유리잔에 담아 완성

 

 

 

쿠팡 그릭요구르트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