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엄지의제왕 518회 위건강 바지락마톳밥 레시피

728x90
반응형

 

 

 

 

 

 

MBN 엄지의제왕 518회에서는

 

무시무시한 위암의 신호인 소화불량

 

위암을 이겨낸 주인공의 건강한 소화비결 공개

 

위암을 예방하고 소화불량 완화해주는 천연소화제는?

 

 

 

 

 

 

 

 

쿠팡 최저가 바지락살 바로가기

▼▼▼▼

 

 

 

 

 

 

엄지의제왕 바지락 마톳밥 레시피

 

 

 

 

1.냄비에 올리브유와 들기름을 섞어 주고

 

 

2. 불린쌀을 넣고 볶아줍니다

 

 

3. 쌀을 볶은후 손질한마를 깍뚝 썰어줘요

 

 

4. 불린톳 넣고 바지락 삶은 육수를부어요

 

 

5. 잡내제거와 감칠맛 위해

 

간장2T를 넣고 밥을 지어줍니다

 

 

6. 밥 뜸들일때 송송 썬 쪽파,

 

삶은 바지락 넣어 5분 뜸들여 완성

 

양념장과 비벼 먹으면 완성

 

 

 

 

 

 

 

쿠팡 최저가 안동마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410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923

 

나는몸신이다 410회 위암극복 병아리콩후무스, 매스틱맛있게먹기 감나유찹쌀떡, 타바타운동

채널A 나는몸신이다 410회에서는 내몸에 꼭꼭 숨어있는 위암을 찾고 예방하는 방법과 재발까지 막는 특급 솔루션이 방송으로 공개되었어요 쿠팡 최저가 병아리콩 바로가기 ▼▼▼▼▼ 나는몸신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