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316회 장수근육, 불백전신운동, 불백스핀, 복근테스트, 등펴기 테스트운동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316회에서는

꼬부랑 노년 막아주는 장수근육

우리 몸에 있는 640개의 골격근중에서

우리 몸을 자꾸 땅으로 끌어당기는 중력에 맞는 근육이

바로 장수근육(항중력근)인데요

우리 몸을 꼿꼿이 세워주고

장기, 혈관, 관절의 노화를 막아주려면

항중력근이 강해져야 한다고해요

항중력근 키우는 방법과

성장호르몬 키우는 운동과 식품 솔루션까지

나는몸신이다 장수근육 키우는 식품

아몬드, 땅콩, 피스타치오, 초유단백질

나는몸신이다 복근테스트

1. 무릎을 세우고 편안히 누운후

복근을 이용해 두손을 허벅지에서 무릎으로 올려줍니다

2. 천천히 상체를 일으킨 상태로 15초 유지

나는몸신이다 등펴기 테스트 & 운동

1. 바닥에 엎드린후 팔을 옆으로 두고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합니다

2. 턱을 목 방향으로 당긴채

꼬리뼈를 내리고 엉덩이 힘을 준후

등 근육을 이용해 상체를 수평으로 15도로 유지해요

이때 배꼽에 달걀을 두고 유지하세요

나는몸신이다 불백전신운동

1. 베개 1개에 솜을 제거한후

2L생수병을 넣어줍니다

2.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베개 모서리를 꽉 잡아줍니다

3. 상체를 숙이고 무릎을 구부려 스퀏 자세로하고

일어서면서 던지듯이 스윙해줍니다

4. 베개를 던질때 호흡합니다

5. 양쪽 5회씩 한세트로 해줍니다

나는몸신이다 불백스핀

1.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베개 모서리를 잡아줍니다

2. 체중을 왼쪽에 싣고 오른쪽으로 어깨 등 순서로 돌려줍니다

3. 반대 방향도 5회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