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383회 거북목테스트, 거북목교정운동, 벽기대기운동, 오다리교정 후경골근운동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383회에서는

100세까지 건강한 관절을 갖기 위한 솔루션

거북목 개선해 전신 자세의 불균형을 잡고

무릎관절까지 보호하는 벽기대기운동

나이가 들수록 벌어지는 무릎관절을 바로 잡아주는

무릎건강 지키는 후경골근운동까지

나는몸신이다 거북목테스트

1.1. 어깨 중앙에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2. 귓바퀴와 마주보는 이주 부위에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3. 귀와 어깨의 중심선 거리를 측정해요

이때 5cm이상 벌어지면 거북목

나는몸신이다 거북목교정운동 벽기대기운동

1.1. 벽에 발뒤꿈치, 엉덩이, 등 머리를

기대고 서줍니다

2. 발을 한걸음 앞으로 내밀어줍니다

3. 뒤통수만 벽에 대고 엉덩이, 등, 어깨등

모두 떼줍니다

4. 어깨를 쫙 편 상태에서 턱을 당기고

15초버텨줍니다

이동작을 15초씩 10회 반복해요

나는몸신이다 오다리교정 후경골근운동

1.1. 바르게선 자세에서 양쪽 엄지발가락을

7도정도 벌려줍니다

이때 무릎의 각도는 정면에서 바깥으로

14정도 유지해줍니다

2. 엉덩이를 빼고 무릎을 굽혀줍니다

3. 무릎과 다리를 밖으로 돌리면서

뒤꿈치와 엉덩이에 힘을 주는것이 포인트

4. 쉬는시간 없이 연결동작으로

15초유지 10회반복

 

 

 

 

쿠팡 이고진 스텝퍼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382회 혈관건강요리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798

 

나는몸신이다 382회 혈관건강요리 북어효종갱, 굴냉채, 멸치덮은국수 레시피

​ 채널A 나는몸신이다 382회에서는 ​ 셰프특집 2탄으로 ​ 먹어서 고친다 병에 좋은 요리 대결이 방송되었어요 ​ ​ ​ ​ ​ ​ ​ ​ 나는몸신이다 오세득 굴냉채 레시피 ​ ​ ​ ​ ​ 1. 끓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