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402회 5분 셀프 괄사마사지, 야구공괄사마사지, 목통증괄사마사지, 콜라겐 오품해파리냉채 레시피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402회에서는

 

하루 5분만 하면 예뻐질수밖에 없는 이것

 

연예인뿐 아니라 국가대표 선수까지

 

한다는 괄사마사지

 

 

 

 

 

나는몸신이다 5분 셀프 괄사마사지

 

 

 

 

 

1.오일, 수분크림, 영양크림을 바르고

 

 

2. 주걱을 편하게 잡고 두피를 먼저

 

괄사 마사지로 풀어줍니다

 

 

3. 큰광대뼈, 심한팔자주름, 이중턱 고민일때

 

측두를 마사지로 풀어줍니다

 

 

4.측두에서 정수리까지 z자모양으로

 

쓸어 올려요

 

 

5. 이마주름이나 이마가 꺼지는분은

 

헤어라인 시작점부터 정수리까지

 

긁어가면 쓸어 올려줍니다

 

 

6. 목주름이 고민이면 머리 끝과 끝부분을

 

동글하게 마사지해주고

 

목뒤에서 정수리로 올라가며 마사지해요

 

 

7. 귀 뒤쪽 시작점부터 목라인 끝지점까지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쓸어내려요

 

 

8. 목주름있는분들은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려줍니다

 

 

9. 얼굴 근육의 결을 따라 아래세어 위로 올려요

 

 

10. 턱에서 귀끝, 입술끝에서 귀 중간,

 

코끝에서 관자놀이, 눈밑에서 측두로 올려줍니다ㅣ

 

 

 

11. 코뼈 옆을 z자로 긁은후

 

코를 따라 올라가서 눈썹으로 올려줍니다

 

 

 

 

나는몸신이다 어깨통증 야구공 괄사마사지

 

 

 

 

1.고개를 숙였을때 목뒤쪽 툭 튀어나온부위

 

목뼈 아래부터 날개뼈 안쪽까지 붙어있는

 

능형근을 마사지해요

 

 

2. 고개를 숙였을때 튀어나온 뼈에서

 

손가락 2마디 밑에 야구공을 대고 누워요

 

 

3.능형근에서 가장 아픈부위를

 

야구공으로 자극해줍니다

 

 

4. 가슴앞쪽 삼각근, 대흉근,

 

소흉근을 야구공으로 눌러 자극해요

 

 

5. 어깨쪽의 팔을 활짝 펼치면서

 

야구공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자극해요

 

 

6. 겨드랑이 밑 광배근을 야구공으로 자극해요

 

 

7. 아구공을 굴리면서 팔을 들어 올리고

 

다시 원위치로 굴리면서 팔을 내려요

 

 

8. 승모근 앞쪽과 쇄골 사이 움푹 들어간곳에

 

야구공으로 눌러주고

 

고개는 반대방향으로 돌려 사선으로 숙여요

 

 

 

 

 

 

나는몸신이다 목통증 괄사 마사지

 

 

 

 

1.승모근 앞부분의 통증 유발점을 눌러주고

 

 

고개를 반대쪽 아래방향으로 5초간 숙여요

 

 

2.후두하근의 통증 유발점을 눌러주면서

 

고개를 같은 방향으로 돌린후 사선으로 5초 숙여요

 

 

3. 흉쇄유돌근의 통증 유발점을 지압한채

 

고개를 사선으로 5초 숙여요

 

 

4. 승모근 뒤쪽 통증 유발점을 지압해

 

고개를 사선으로 5초 숙여요

 

 

 

 

 

나는몸신이다 콜라겐 오품 해파리냉채 레시피

(탱탱한 피부 건강 )

 

 

 

1.해파리채를 찬물에 씻어 불린뒤

 

물기를 제거해요

 

 

2. 채썬오이, 굴, 새우, 전복을

 

뜨거운물에 데친뒤 얼음물에 식혀요

 

 

3. 오이채, 해파리채를 섞고

 

 

4. 물, 설탕, 식초를 1 : 1 : 1 비율로 섞고

 

매실청, 레몬즙, 다진마늘, 소금넣어 간해요

 

저분자콜라겐을 넣어 섞어줍니다

 

 

 

 

 

 

쿠팡 최저가 저분자콜라겐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401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894

 

나는몸신이다 401회 갱년기 극복법 음양탕, 안면홍조 뱀파이어팩

채널A 나는몸신이다 401회에서는 중년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는 갱년기 갱년기 증상 완화법이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음양탕 1.90도 이상의 뜨거운물을 컵의 반 붓고 2. 찬물을 똑같은 비율로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