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403회 여배우 피부관리법 물광피부 돌고래팩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403회에서는

 

도자기처럼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물광피부

 

여배우들이 시상식전 꼭 하는 피부 관리 비법이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물광피부 돌고래팩

 

 

 

1.토사자, 연잎, 쌀겨가루를

 

1 : 1 : 1 비율로 넣고 섞어줍니다

 

 

2. 꿀을 1T넣어 섞어주면 완성

 

꿀은 건성피부에 추천

 

지성피부에는 물을 섞어 사용하면 되요

 

 

3. 얼굴에 알로에갤을 도포하고

 

돌고래팩을 전체적으로 발라줍니다

 

 

4.다 바른상태에서 랩을

 

이마, 볼, 턱 크기에 맞게 잘라 붙여주고

 

20분후 세안해줍니다

 

 

 

나는몸신이다 돌고래팩 토사자가루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돌고래팩 쌀겨가루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돌고래팩 연잎가루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401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894

 

나는몸신이다 401회 갱년기 극복법 음양탕, 안면홍조 뱀파이어팩

채널A 나는몸신이다 401회에서는 중년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는 갱년기 갱년기 증상 완화법이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음양탕 1.90도 이상의 뜨거운물을 컵의 반 붓고 2. 찬물을 똑같은 비율로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