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351회 눈속망막주름개선 토마토워터, 콜라드그림쌈밥, 차즈기차 레시피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351회에서는

늙어가는 내눈!!

망가지기 전에 확인하라 ~~

눈속 주름의 원인과 증상등에 대해 알아보고

눈 건강을 지킬수있는 솔루션이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토마토워터 레시피

1. 토마토 꼭지 부분을 전부 떼어낸후 껍질째 자르고

2. 잘라낸 토마토를 믹서에 넣은후

물을 넣지 않고 갈아줍니다

3. 갈은 토마토와 물1L를 냄비에 붓고

섞은뒤 끓여줍니다

4. 거름망에 면포를 넣고 끓인 토마토 물을 부어요

나는몸신이다 콜라드그린 쌈밥 레시피

1. 고등어는 얇은 막을 뜯어내서

비린내를 제거하고 살만 준비합니다

팬에 참기름3T을 두르고 고등어와 양파를 볶아요

2. 고등어가 익으면 된장1.5T와 잣을 넣어 볶다가

레몬즙을 살짝뿌려 비린내를 한번 더 제거하고

밥 반공기를 넣어 함께 볶아요

3. 콜라드그린위에 주먹밥처럼 올려 말아줍니다

4. 잘게썬 토마토를 고명으로 올려줍니다

나는몸신이다 차즈기차 레시피

1. 건조된 차즈기 20g을 티백에 넣고

2. 차즈기와 물 1.5L를 붓고 약 10분 끓여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