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몸신이다 437회 갱년기 낫토전레시피, 골반풀업 운동법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 몸신이다 437회에서는

 

천천히 죽어가는병 갱년기

 

대다수 사람은 갱년기를 하나의 노화 증상으로

 

가볍게 생각하기 쉬운데요

 

갱년기는 질병코드로 등록되어 있는 만큼

 

하나의 질병으로

 

갱년기에 찐살을 빼는 운동법과

 

레시피가 공개되었어요

 

 

 

 

쿠팡 최저가 낫토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갱년기 낫토전 레시피

 

 

 

 

1.방울토마토 100g을 선식가루1T,

 

생수5T, 소금조금 넣은 반죽에

 

담갔다 건져줍니다

 

 

2. 팬에 약불로 달궈 올리브유 두르고

 

반죽옷 입힌 방울토마토를 노릇하게 지져요

 

 

3. 낫토에 발사믹식초를 넣고 버무려요

 

 

4. 접시에 방울토마토 부침개와 낫토

 

양상추를 적당히 올려 완성

 

 

 

 

쿠팡 최저가 마사지기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갱년기 골반풀업 운동법

 

 

 

1.손을 허리에 올리고 다리는 어깨너비로 벌려요

 

 

2. 우측 무릎을 90도로 접어 고관절까지 올린후

 

바깥쪽으로 벌려 2초 유지후 내려요

 

 

3. 무릎을 다시 접어 올리고 앞으로 모아

 

내리는 동작을 반복해요

 

 

4. 좌측 무릎도 같은 방식으로 동작해요

 

 

 

 

나는몸신이다 435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967

 

나는몸신이다 435회 암예방 NK빌드업 밥상 레시피

쿠팡 최저가 그릭요거트 바로가기 ▼▼▼▼▼ 채널A 나는몸신이다 435회에서는 국내 암중에 사망률이 가장 높은 폐암 빠르게 증식하고 전이되며 재발까지 세계적인 암 권위자 조병철 교수가 소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