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406회 갱년기 뱃살빼기 팽이로빅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406회에서는

 

갱년기로 찐살과의 전쟁중인 여성등

 

어떤 방법으로도 빠지지 않는

 

승마살과 뱃살을 빼는 방법이 공개되었어요

 

 

 

 

 

쿠팡 최저가 트레이닝복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10분만에 뱃살 빼는 팽이로빅

 

 

 

 

1.다리는 어깨너비로 벌리고

 

팔을 어깨와 수평이 되도록 올려줍니다

 

 

2.뒤꿈치를 들면서 몸통을 좌우로

 

팽이처럼 8회 돌려줍니다

 

 

3.팔을 아래방향으로 편후

 

몸통을 좌우로 팽이처럼 8회 돌려요

 

 

4.한동작당 8회 총 2세트 반복

 

 

5. 팔을 어깨와 수평이 되도록 올리고

 

몸통을 비틀어줍니다

 

 

6. 몸통을 회전하는 방향의 다리와

 

만나게 대각선으로 돌려줍니다

 

 

7. 복부를 조일때는 숨을 참았다가

 

몸을 펼때는 숨을 길게 내쉬는것이 포인트

 

 

8. 양쪽 번갈아 8회 총 3세트

 

 

9. 기지개 하듯 몸을 쭉 펴줍니다

 

8회 총 3세트 반복

 

 

10.양손을 머리 위쪽으로 포개어 올리고

 

무릎은 살짝 구부려줍니다

 

 

11. 골반과 손을 같은 방향으로 움직여요

 

손을 들고 양쪽으로 골반을 움직여요

 

16회씩 총 2세트

 

 

12. 발뒤꿈치로 엉덩이를 번갈아 차요

 

8회 반복해줍니다

 

 

13. 몸통을 구부리고 팔을 앞으로 쭉 편채

 

좌우로 몸을 돌려줍니다

 

이때 뒤꿈치로 엉덩이도 차줍니다

 

8번씩 3세트

 

 

 

 

쿠팡 최저가 니트세트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403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903

 

나는몸신이다 403회 여배우 피부관리법 물광피부 돌고래팩

채널A 나는몸신이다 403회에서는 도자기처럼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물광피부 여배우들이 시상식전 꼭 하는 피부 관리 비법이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물광피부 돌고래팩 1.토사자, 연잎, 쌀겨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