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409회 소식좌 하버드소식단 규칙, 호박둥지토스트 레시피

728x90
반응형

 

 

쿠팡 최저가 허닭 바로가기

▼▼▼▼▼

 

 

 

 

채널A 나는몸신이다 409회에서는

 

건강 수명을 늘리는 소식좌

 

대식좌에서 소식좌로 변신해

 

1년만에 25kg 감량에 성공한

 

최희정 몸신의 하버드소식단이 소개되었어요

 

몸신 호박둥지토스트 레시피까지 공개

 

 

 

 

쿠팡 최저가 다이어트 보조제 바로가기

▼▼▼▼▼

 

 

 

 

하버드 소식단 이란?

 

 

하버드 한기 건강식으로 매끼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사를 하기 위해

 

하버드 대학에서 제안한 건강 식단 지침

 

접시의 1/2는 채소와 과일

 

1/4는 통밀, 보리, 귀리등 통곡물

 

1/4는 생선 및 콩 등 단백질

 

 

 

 

 

 

 

나는몸신이다 호박둥지토스트 레시피

 

 

 

1.채칼로 애호박을 얇게 썰어요

 

 

2.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채썬 애호박과

 

소금 1꼬집을 넣어 살짝 볶아줍니다

 

 

3. 볶아낸 애호박을 한김 식혔다가

 

팬에 둥지 모양으로 가운데 비우고

 

둥글게 쌓아 약불에 익혀요

 

 

4. 비워둔 중앙부분에 달걀을 깨뜨려 익혀요

 

 

5. 살짝 구운 통밀 식빵위에

 

슬라이스치즈 1장올리고

 

호박달걀둥지를 올려줍니다

 

 

6. 토마토 곁들여 하버드소식단

 

애호박토스트 완성

 

 

 

쿠팡 최저가 올리브오일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406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910

 

나는몸신이다 406회 갱년기 뱃살빼기 팽이로빅

채널A 나는몸신이다 406회에서는 갱년기로 찐살과의 전쟁중인 여성등 어떤 방법으로도 빠지지 않는 승마살과 뱃살을 빼는 방법이 공개되었어요 쿠팡 최저가 트레이닝복 바로가기 ▼▼▼▼▼ 나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