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410회 위암극복 병아리콩후무스, 매스틱맛있게먹기 감나유찹쌀떡, 타바타운동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410회에서는

 

내몸에 꼭꼭 숨어있는 위암을 찾고

 

예방하는 방법과 재발까지 막는

 

특급 솔루션이 방송으로 공개되었어요

 

 

 

 

 

쿠팡 최저가 병아리콩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병아리콩 후무스 레시피

 

 

 

 

1.병아리콩을 8시간 불리고

 

압력밥솥에 15준쪄줍니다

 

 

2. 병아리콩400g을 믹서기에 넣고

 

물을 충분히 넣어 갈아줍니다

 

 

3. 깨, 소금, 식초, 올리브유, 다진마늘 넣고

 

갈아줍니다

 

 

 

 

쿠팡 최저가 매스틱가루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속편한 위 매스틱 맛있게 먹기

 

 

 

-감나유 찹쌀떡 레시피 -

 

 

 

1.삶은감자와 바나나를 으깨줍니다

 

 

2. 매스틱 가루유 우유를 섞어요

 

 

3.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적셔

 

으깨준재료를 찹쌀떡 모양으로 넣고

 

매스틱가루에 찹쌀떡처럼 굴려줍니다

 

 

 

 

 

 

쿠팡 최저가 운동기구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위암극복 타바타 운동

 

 

 

-게다리로 앉았다서기 -

 

 

1.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양팔을 머리위로 올려요

 

 

2. 스쾃자세로 무릎을 내리면서

 

동시에 팔을 w자세로 내려줍니다

 

 

3. 팔을 내릴때 등근육을 자극해서

 

날개뼈를 모으듯 팔을 내려줍니다

 

 

4. 20초간 최대한 반복후

 

10초 휴식 필수

 

 

 

 

 

-엎드려서 양발 닿기-

 

 

 

1.팔굽혀펴기 자세로 엎드려줍니다

 

이때 엉덩이를 높게 올리고 몸에 힘을 주고

 

팔꿈치는 힘을 최소화해줍니다

 

 

2. 각각 손을 순서대로 대각선 방향의

 

발을 터치합니다

 

 

3. 20초간 최대한 반복후

 

10초휴식 필수

 

 

 

 

 

 

쿠팡 최저가 운동복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407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912

 

나는몸신이다 407회 레트로 다이어트 에어로빅, 훌라후프 다이어트

채널 A 나는몸신이다 407회에서는 한달안에 10kg 감량보장 레트로 다이어트로 감량을 성공한 몸신이 등장했어요 날씬한 몸매를 만드는 가성비 갑 다이어트 방법은? 쿠팡 최저가 레깅스 바로가기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