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414회 뼈튼튼 호핑스쾃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414회에서는

 

강골의 신

 

실제 나이 50대임에도 불구하고

 

뼈가 20대보다 튼튼한 몸신이 방송으로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뼈튼튼 몸신의 호핑 스쾃

 

 

 

1.발을 골반 너비정도 벌리고

 

발가락은 바깥쪽으로 골반접합 각도에 맞게 벌려요

 

 

2. 엉덩이를 뒤로 밀어내면서

 

쭉빼고 배와 허벅지를 붙여요

 

 

3. 일어날땐 엉덩이가 나오는것과 손을 당기는것을

 

동시에 해서 엉덩이를 어깨와 무릎사이로

 

집어 던지듯 점프해요

 

 

4. 10회정도 자세를 유지하면서 운동해요

 

 

 

 

쿠팡 최저가 곰팡이제거제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410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923

 

나는몸신이다 410회 위암극복 병아리콩후무스, 매스틱맛있게먹기 감나유찹쌀떡, 타바타운동

채널A 나는몸신이다 410회에서는 내몸에 꼭꼭 숨어있는 위암을 찾고 예방하는 방법과 재발까지 막는 특급 솔루션이 방송으로 공개되었어요 쿠팡 최저가 병아리콩 바로가기 ▼▼▼▼▼ 나는몸신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