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332회 다이어트 성공한 의사 특집, 하루한끼주스, 다이어트해독수 레시피 , 바로라인다이어트운동법

728x90
반응형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332회에서는

의사들이 알려주는 다이어트 솔루션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환자들이 못알아본 의사들

몸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아는 의사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체중감량은 물론 요요까지 없는 다이어트 성공 방법 공개

나는몸신이다 하루한끼주스 레시피

1. 재료 사과 반쪽, 익힌 비트60g, 블루베리20g,

물1컵을 넣어줍니다

2. 믹서기에 재료를 넣고 갈아주면 완성

나는몸신이다 다이어트 해독수 레시피

1. 율무6g, 녹두6g, 연자육6g, 동일 비율로

마른팬에 5분가량 약간 탄내나도록 볶아요

2. 볶아낸 재료에 물1L를 넣고 20분간 끓여요

하루 1L 가량 물을 마셔줍니다

나는몸신이다 바로라인 다이어트 운동법

(몸매라인 살리고 체형교정)

- 상체편 -

1. 발간격은 어깨너비, 발끝은 살짝 벌리고 서요

2.엉덩이를 뒤로 빼고 고관절은 접어요

이때 무릎은 펴줍니다

3. 가슴과 머리를 위로 최대한 젖혀줍니다

4.날개뼈를 최대한 모아줍니다

5. 두손은 가볍게 주먹을 쥐고

팔꿈치는 옆구리 사이에 주먹하나 들어갈 정도

공간을 비워두고 지면과 수평상태로 둡니다

6. 날개뼈를 강하게 모아줍니다

7. 이동작을 20회 반복해요

- 하체편 -

1. 엉덩이를 취대한 뒤로 빼면서 고관절을 접어요

2. 어깨부터 엉덩이 라인까지 고정

무릎부터 발목까지 고정

3.고관절을 접어 상체 전체를 위아래로 움직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