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359회 백옥피부만들기 누룩팩, 아토피관리법 달맞이꽃종자유, 솔잎차, 어린탱자차

728x90
반응형

널A 나는몸신이다 359회에서는

10년 젊어지는 백옥 피부 만들기

피부노화를 앞당기는 피부질환인 색소질환과

면역질환은 어떤지 알아보고

피부를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드는 원인인

칙칙한 피부, 주름, 기미와 잡티, 트러블까지

피부 재생 프로젝트가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피부색소 침착완화 누룩팩

1. 누륵가루2T, 들기름1T, 꿀1T, 물1T넣어 섞어완성

2. 눈가를 피해 도구를 사용하지않고

손으로 발라줍니다

3. 노룩팩을 하고 비닐팩을 덮어 15분기다리기

4. 물로 잘 씻어내고 수건으로 물기를 꾹 눌러 닦아요

5. 귀찮아고 쓸양만큼 만들어 사용하세요

나는몸신이다 아토피 관리법

- 달맞이꽃종자유 -

1. 달맞이꽃오일을 100원크기만큼 떨어뜨려

2. 손등에 고르게 펴 손의 체온으로

약간 따뜻하게 만들어 원하는 부위에 나눠 발라줍니다

- 어린탱자차 & 솔잎차 -

1. 물을 1.5L두개의 주전자에 넣고

2. 주전자에 어린탱자14알정도 넣어줍니다

3. 다른 주전자에 솔잎은 한주먹 정도

거름망에 싸서 넣어요

4. 각각 센불 약 5분 약불10분정도 끓여요

5. 하루 한잔씩 마셔줍니다

어린탱자차, 솔잎차는 가려움증을 멎게하고

피부질환 예방및 완화에 도움이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