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요리레시피

나는몸신이다 379회 초격차식단 미역국수비빔면, 전복솥밥, 홍두깨귀리밥, 토마토새우수프, 치즈현미그라탕 레시피

728x90
반응형

채널 A 나는몸신이다 379회에서는

체지방만 빼주는 식단을 공개했어요

체지방으로 여러가지 질병이 생기고

사망도 앞당겨 진다는데요

굶고 땀흘려야만 겨우 뺄수있다는 체지방을

더이상 굶지 않고 배부르게 먹으면서

뺄수있는 극한 다이어트법을 소개했어요

초격차 다이어트 레시피는 아래와 같아요

나는몸신이다 초격차식단

탄수화물100g, 단백질 100g, 채소 무제한

탄수화물 - 면, 귀리밥, 잡곡밥, 백미

단백질 - 굴, 스테이크, 고등어, 수육, 닭가슴살, 새우

운동은 하루에 1시간 일주일에 3번정도

30분 근력운동 , 30분 유산소운동

 

나는몸신이다 미역국수비빔면 레시피

1. 얇게 채썬 채소(오이, 당근, 깻잎, 양배추)를 듬뿍 올리고

2. 참치캔은 기름을 빼고 꽉 짜서 올리고

열무김치도 고명으로 올려줍니다

3. 미역국수는 흐르는물에 씻어 물기 제거후

오목한 그릇에 담아줍니다

4. 넉넉하게 채소를 올리고 양념장과

냉면육수를 뿌려 먹어요

나는몸신이다 전복솥밥 레시피

1. 압력밥솥에 흰쌀2컵, 물을 정량의 0.8배

대파, 양파, 다진전복내장을 넣고 일반취사해요

2. 참기름에 전복을 앞뒤로 잘 구워줍니다

3. 전복솥밥에 무친시금치, 무나물, 콩나물을

곁을여 먹으면 좋아요

4. 기호에 맞게 유자폰 소스 1t를 뿌려 먹어요

나는몸신이다 홍두깨귀리밥 레시피

1. 홍두깨살과 애호박을 각각팬에 구워 익혀요

2. 접시에 홍두께살과 애호박을 넣고

그위에 귀리밥을 올려줍니다

3. 홀그레인 머스터드 1T, 스리라차소스를 두르면 완성

이때 김치와 같이 먹어도 좋아요

나는몸신이다 토마토새우수프 레시피

1. 물500ml에 애호박, 파프리카, 브로콜리등

채소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넣어줍니다

2. 새우100g을 넣고 물양이 절반되게 익혀요

3. 파스타용 토마토소스 100g, 치킨스톡 1T를 넣고 간을 맞춰요

4. 바게트빵 100g을 곁들이거나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아요

나는몸신이다 치즈현미그라탱 레시피

1. 현미밥위에 하얀치즈가루를 뿌리고

익힌 닭가슴살과 볶은 양파를 올려요

2. 그위에 살사소스, 스리라차소스를 뿌리고

3. 치즈가루를 뿌려 전자렌지 30초 돌려 완성

 

 

 

쿠팡 최저가 미역국수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