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 몸신이다 423회 다이어트 S라인운동, 셀러리전, 달걀노른자팩

728x90
반응형

 

쿠팡 최저가 폼롤러 바로가기

▼▼▼▼▼▼▼

 

 

 

 

 

채널A 나는몸신이다 423회에서는

 

봄맞이 다이어트 특집 2탄이 방송되었어요

 

엄격한 식단관리와 혹독한 운동대신

 

어다행다의 본보기가 되어주는

 

다이어트의 신의 비책이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달걀노른자팩

 

 

 

 

1.달걀의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하고

 

 

2. 분리한 달걀노른자를 얼굴에 얇게 펴발라요

 

 

3. 약 3분정도 노른자가 완전 굳을때까지 기다려요

 

 

 

쿠팡 최저가 필라테스 양말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S라인 폼운동

 

 

 

1.허리와 꼬리뼈 사이에 폼롤러를 놓고

 

다리를 90도가 되도록 위로 들고

 

고관절을 좌우로 돌려줍니다

 

 

2. 다리를 허공으로 들어 자전거를 타듯 돌려요

 

 

3. 폼롤러를 발끝에 두고

 

요가볼을 다리 사이에 놓고

 

팔은 바닥에 편히 두고 엉덩이를 위로 올려요

 

 

 

 

 

쿠팡 최저가 메밀가루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셀러리전 레시피

 

 

 

1.메밀가루100g, 물200ml, 소금1t를 넣고

 

묽지 않게 반죽한후 기름을 두른팬에

 

샐러리를 적당량 펼쳐 구워줍니다

 

 

 

 

쿠팡 최저가 셀러리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