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424회 뱃살태우는 초콜릿주스 레시피

728x90
반응형

 

 

쿠팡 최저가 연두부 바로가기

▼▼▼▼▼

 

 

채널A 나는몸신이다 424회에서는

 

다이어트 특집 3탄으로

 

초콜릿 다이어트를 방송했어요

 

다이어트 금지 식품으로 알려진 초콜릿이

 

사실 열을 내서 뱃살을 태워준다는데

 

다이어트 초콜릿 주스 레시피는 아래와 같아요

 

 

 

쿠팡 최저가 단호박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다이어트 초콜릿주스 레시피

 

 

 

 

 

1.카카오고함량초콜릿30g, 두부150g,

 

단호박100g, 깻잎2장, 물150ml를 넣고 갈아줍니다

 

 

 

 

 

쿠팡 최저가 카카오초콜릿 바로가기

▼▼▼▼▼

 

 

 

나는몸신이다 423회 바로가기

https://dadadomommy.tistory.com/946

 

나는 몸신이다 423회 다이어트 S라인운동, 셀러리전, 달걀노른자팩

쿠팡 최저가 폼롤러 바로가기 ▼▼▼▼▼▼▼ 채널A 나는몸신이다 423회에서는 봄맞이 다이어트 특집 2탄이 방송되었어요 엄격한 식단관리와 혹독한 운동대신 어다행다의 본보기가 되어주는 다

dadadomom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