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우리몸 건강비법

나는몸신이다 377회 말초동맥혈관, 고지혈증에 좋은 마짱주스, 홍합무나물덮밥 레시피

728x90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377회에서는

우리몸에 심장혈관, 뇌혈관만큼 중요한

말초동맥혈관에 대해서 방송했는데요

심장, 뇌혈관을 제외한

신체 말단으로 가는 모든 동맥으로

이혈관이 막히게 되면 장기를 망가뜨리고

다리저림이나 통증 때문에 걷지도 못하는데요

말초동맥혈관에 대해서 알아보고

혈관 건강에 좋은 레시피까지 공개되었어요

나는몸신이다 마짱주스 레시피

1. 껍질을 제거한 마100g을

두유 190ml를 넣고 갈아줍니다

2. 기호에 따라서 딸기 , 귤등 제철 과일을

소량 넣어서 갈아주면 좋아요

나는몸신이다 홍합무나물덮밥 레시피

1. 무 반개를 6cm 정도 길이로 채썰고

2. 팬에 물과 홍합을 넣고 5분정도

약한불에 삶아줍니다

이때 마늘을 넣어 비린내를 잡아줍니다

3. 홍합을 우린물에 무를 넣고

중불에서 3분정도 볶아주고

4. 마지막에 대파와 소금을 넣고 간해 완성

5. 그릇에 현미밥 1/3공기와

홍합 무나물을 담아줍니다

쿠팡 최저가 참마 바로가기

▼▼▼▼▼▼▼▼▼▼

 

 

반응형